[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잇고 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달 30일부터 1일까지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시은, 아이사, 수민의 트레일러 영상 및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레일러 속 스테이씨는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은은 앨범의 키 컬러인 오렌지색 헤어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으며, 아이사는 키치하면서도 상큼한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수민 또한 바비 인형 같은 눈부신 비주얼로 팬심을 홀렸다.

또한 작은 유리병에 갇힌 물고기를 어항에 풀어주고 파티에 나서는 시은, ‘Bubble (버블)’이라고 적힌 특별한 케이크를 즐기며 행복해하는 아이사, 직접 꾸민 부츠를 신고 신나게 외출하는 수민까지 다채로운 스토리가 공개돼 이후 순차적으로 선보일 트레일러에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TEENFRESH’는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한 매력을 집대성한 앨범이다. 스테이씨는 타이틀곡 ‘Bubble’을 통해 차별화된 청량함과 오렌지맛 탄산의 긍정 에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테이씨는 컴백 포스터, 앨범 스케줄러, 공식 홈페이지 오픈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오는 9월부터는 데뷔 첫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전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다운 활발한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