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5인조 신인 보이그룹 파우(POW)가 9월 정식 데뷔한다.

1일 신생 종합 엔터테인먼트 컴퍼니 그리드(GRID)는 "당사의 첫 번째 5인조 보이그룹이 팀명을 파우(POW)로 확정하고, 9월 정식 데뷔한다.

정식 데뷔와 동시에 독보적인 감성으로 글로벌한 파급력을 발휘할 파우의 색다른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파우는 200만 이상의 개인 SNS 팔로워를 보유한 태국의 배우 출신 만능 아티스트 요치(YORCH), SBS 'LOUD'(라우드)에서 활약한 한국·필리핀 혼혈 윤동연을 포함해 정빈, 현빈, 홍 등 실력과 개성을 두루 갖춘 다섯 멤버로 이뤄진 신인 보이그룹이다.

팀명에는 'POW'라는 영문 의성어 그대로 '펑' 터지듯 가요계에 신선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오늘(1일) 0시 파우는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고 3종 론칭 필름을 공개하며 정식 데뷔에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단숨에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파우의 본격적인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론칭 필름을 통해 'CREATING CULTURE EVERYDAY'라는 파우의 공식 슬로건이 베일을 벗었다. 파우는 글로벌 음악 씬에서 트렌드를 넘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갈 전망이다.

그리드(GRID)는 심혜진 대표를 필두로 국내 유수의 대형 기획사에서 K-POP 대표 아티스트들의 비즈니스를 주도했던 크리에이티브 집단이 모여 설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컴퍼니다.

첫 번째 아티스트 파우의 론칭을 위해 오랜 기간 캐스팅부터 신인개발까지 전 과정을 탄탄하게 준비해왔다.

파우는 이날 팀명과 멤버들을 공개한 것을 기점으로 글로벌한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어질 역대급 행보가 글로벌한 파급력을 예고하고 있다. 적극적인 소통으로 시작될 파우의 놀라운 여정에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