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국내 누적 관객 수 470만 명을 돌파한 올타임 레전드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원작 속 실제 산왕공고와 북산고교의 전국대회 경기 날짜인 8월 3일을 기념해 ‘산왕X북산전 직관 상영회’ 및 ‘산왕X북산 경기 티켓’ 증정 이벤트를 확정했다.[원작/각본/감독: 이노우에 다케히코 | 수입: 에스엠지홀딩스㈜ | 배급: NEW]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8월 3일 열린 전국대회 북산과 산왕의 실제 경기 날짜를 기념한 ‘산왕X북산전 직관 상영회’를 개최한다. 

일본과 동시에 국내에서도 진행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는 이번 이벤트는 원작 속 경기와 같은 날짜, 시간인 ‘8월 3일 오전 11시 30분’ 에 전국 동시 상영될 예정으로 특별함을 더한다. 

해당 상영 회차를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선착순 ‘산왕X북산 경기 티켓’이 증정될 예정으로 그 어느 때보다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산왕공고X북산고교의 경기 입장권 컨셉의 이번 특전은 전년도 우승 팀인 산왕고교 정우성의 이미지가 삽입되어 실제 티켓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8월 3일 오전 11시 30분’이라는 특별한 날짜에 진행되는 만큼 산왕전의 굿즈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소중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산왕X북산전 직관 상영회’는 CGV, 메가박스, 씨네Q에서 진행되며, 예매 오픈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월 4일 개봉 이후 ‘슬램덩크 열풍’, ‘농놀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지난 7월 20일 누적 관객 수 470만 명을 넘어섰다.

5월 22일 정대만 생일, 7월 31일 송태섭 생일을 기념해 응원 상영회를 개최하는 등 현재까지도 식지 않는 열기로 꾸준히 상영을 이어 오고 있다.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산왕X북산전 직관 상영회’에도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