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스타일과 편안함 모두를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코(ECCO)가 2023년 AW 시즌 새로운 스니커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은 남성 스니커즈 ‘스트리트 라이트(STREET LITE)’ 컬렉션과 여성 스니커즈 ‘스트리트 플랫폼(STREET FLATFORM)’ 컬렉션으로, 남녀노소 가족 모두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패밀리 슈즈로 제격인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스니커즈 컬렉션은 에코의 자체 가죽 태너리에서 생산된 최고급 가죽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아웃솔은 몰드에 액체 형태의 PU를 주입시켜 어퍼와 함께 완벽하게 굳히는 공법으로 제작되어 우수한 내구성과 차별화된 쿠셔닝, 인체공학적인 피팅감을 선사한다.

남성 스니커즈 ‘스트리트 라이트(STREET LITE)’ 컬렉션은 클래식한 레트로 스니커즈를 현대적인 북유럽 감성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간결하면서도 날렵하고 유려한 곡선 실루엣이 특징이다. 

특히 어퍼의 컬러와 신끈의 컬러를 통일시켜 세련되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주며, 사이드의 스티치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부드러운 텍스타일 인솔과 도톰하게 패딩 처리된 칼라는 착용하는 순간 편안함과 안정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컬러는 어느 룩에나 클래식하게 매치되며 실용적인 데일리 스니커즈로 착용하기 좋은 MARINE(블루) 컬러부터 마치 사자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스웨이드의 LION(브라운) 컬러, 빈티지하면서도 내추럴한 멋이 느껴지는 WHISKY COFFEE(진한 브라운) 컬러까지 총 세 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었다.

함께 출시되는 여성 스니커즈 ‘스트리트 플랫폼(STREET FLATFORM)’ 컬렉션은 청키한 플랫폼 아웃솔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가벼우면서도 안정적이고 견고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경량의 PU 소재로 다른 모델보다 두꺼운 형태의 플랫폼 아웃솔이지만 가볍고 푹신하며, 초극세사 텍스타일 안감으로 신는 순간 발을 감싸는 듯한 포근하고 안락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간결하면서도 아웃솔로 떨어지는 유려한 곡선이 부드러우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을 자아내어 캐주얼한 무드의 데님 팬츠부터 스커트 등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화이트와 핑크, 광택감 있는 베이지까지 총 세 가지의 컬러로 출시된다.

한편, 에코(ECCO)의 2023년 AW 시즌 새로운 스트리트 라이트(STREET LITE) 컬렉션과 스트리트 플랫폼(STREET FLATFORM)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자료 제공 – 에코(ECCO)]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