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울프번]
[사진 제공: 울프번]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보이그룹 BXB(비엑스비)가 청춘들의 감정을 드라마틱하게 그렸다.

소속사 울프번은 지난달 29일부터 오늘(1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BXB의 첫 싱글 ‘Chapter 1. Our Youth(챕터 1. 아워 유스)’ 타이틀곡 ‘Planet(플래닛)’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 공개했다.

하민, 현우, 지훈, 시우 순으로 공개된 개인 트레일러 영상에는 저마다의 성장통을 겪고 있는 청춘들의 모습이 담겼다. 관계, 사랑, 꿈, 희망, 고통 등 멤버들이 표현하는 청춘의 현실이 깊은 공감대를 자아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전작인 인트로 앨범 타이틀곡 ‘도약 (跳躍; Fly Away)’ 속 스토리와 절묘하게 연결돼 몰입도를 높였다. BXB는 섬세한 연기력과 물오른 비주얼로 영화 캐릭터 예고편을 보는 듯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BXB의 첫 싱글 ‘Chapter 1. Our Youth’는 가장 빛나던 그 시절, 가슴 뛰는 청춘의 첫 서사를 녹인 앨범으로, 타이틀곡 ‘Planet’과 수록곡 ’Thirsty(서스티)’까지 2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Planet’은 미디엄 템포 R&B 장르의 곡으로, 지루한 일상 속 유성처럼 다가온 사랑에 빠져 온종일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수록곡 ‘Thirsty’는 미디엄 템포의 힙합, POP 장르로, BXB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두 곡 모두 멤버 현우와 시우가 작사에 참여해 진솔함을 더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보컬 역량과 퀄리티 높은 퍼포먼스, 4인 4색 시너지에 기대가 더해진다.

BXB는 지난 1월 인트로 앨범 ‘Intro: Flight and a new beginning(인트로: 플라이트 앤드 어 뉴 비기닝)’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최근 JTBC ‘피크타임’에 팀 4시로 출연해 폭넓은 스펙트럼과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쌓았다,

한편 BXB의 첫 싱글 ‘Chapter 1. Our Youth’는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되며, 9일 낮 12시 영어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