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무빙픽쳐스컴퍼니]
[사진 제공 : 무빙픽쳐스컴퍼니]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제작사 무빙픽쳐스컴퍼니(아이돌로맨스)가 오는 8월 24일 새 BL 드라마 ‘WHY R U?’ 공개를 확정했다.

‘WHY R U?’는 태국 인기 드라마 ‘WHY R U THE SERIES’의 리메이크 작으로 알려지면서 공개 전부터 국내외 팬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더불어, 원작 드라마 배우인 ‘맥스 껀땃(Max Kornthas)’, ‘낫 나타싯(Nat Natasitt)’의 특별출연이 공개되면서 태국 현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WHY R U?’(감독 김은혜)는 캠퍼스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네 남자의 좌충우돌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로 주인공 이원(이정민 분)의 동생이 쓰는 BL 소설이 현실이 된다는 설정이다.

하는 것마다 사사건건 부딪히는 소위 '혐관'인 지오(이예환 분)와 이원(이정민 분) 그리고 거부할 수록 서로에게 이끌리는 선배 유겸(박창훈 분)과 선우(이상민 분), 이 두 커플의 상반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름 캠퍼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드라마 ‘WHY R U?’는 8월 24일부터 헤븐리,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국내 첫 방영되며 매주 2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제작사 무빙픽쳐스컴퍼니(아이돌로맨스)의 ‘풍덕빌라 304호의 사정’은 OTT 플랫폼 왓챠에 공개되자마자 1위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