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엔싸인(n.SSign)이 데뷔 전 수록곡을 선공개한다.

엔싸인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BIRTH OF COSMO(버스 오브 코스모)'의 수록곡 'Higher(하이어)'를 발매한다.

'Higher'는 시공간을 뛰어넘은 만남을 통해 마침내 데뷔의 꿈을 이룬 엔싸인의 이야기를 담은 얼터너티브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유한진 작곡가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서로를 닮아있는 우린 운명인 걸" "We transcend higher(우리는 더 높은 곳을 향해 초월해)" 등의 가사와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엔싸인의 보컬을 통해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그들의 힘찬 의지를 그려냈다.

앞서 공식 SNS를 통해 오키나와편, 도쿄편, 서울편으로 나뉜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서울편 티저에서는 멤버 완전체가 출연해 퍼포먼스 일부를 선보이며 데뷔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팀명 엔싸인(n.SSign)은 'net of Star Sign'의 약자로 '별자리의 연결'이라는 뜻이다. 별자리들이 연결돼 무한대의 우주로 나아가듯 엔싸인과 팬들이 연결되면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겼다.

'BIRTH OF COSMO'는 별자리처럼 연결되어 COSMO(우주)로 확장하는 엔싸인 음악의 첫 시작점이다.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이자 새로운 세상을 향한 기대감이 담긴 'Higher'를 통해 설레는 데뷔 여정의 포문을 열 전망이다.

한편 엔싸인의 데뷔 앨범 'BIRTH OF COSMO'는 8월 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선공개곡 'Higher'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31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