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어쩌다벤져스’가 예선 첫 경기부터 난항을 겪는다.

오늘(30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JTBC배 서울대회’ 예선전이 펼쳐진다.

B조에 속한 ‘어쩌다벤져스’는 서대문구 1위 팀 ‘FC HAS’를 예선전 첫 상대로 만난다. 대회의 부담을 안은 ‘어쩌다벤져스’는 경기가 시작되자 실수를 속출한다고 해 벌써부터 가슴을 졸이게 만들고 있다.

전국 제패를 꿈꾸며 전국 도장 깨기를 진행해 온 ‘어쩌다벤져스’는 마지막 격전지인 서울에서 대회를 열고 각 구의 현재 누적 및 올해 랭킹 1위에 해당하는 11개의 팀과 경쟁한다. 각 구를 대표하는 강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만큼 짜릿한 경기를 예감케 하고 있다.

‘JTBC배 서울대회’에서 ‘어쩌다벤져스’가 처음으로 맞붙을 ‘FC HAS’는 2023 서울시민리그 1위, 2018 K6 서울특별시리그 1위 등 화려한 이력을 자랑한다. 

특히 상대 팀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 ‘어쩌다벤져스’의 플레이를 분석해 주요 패턴을 꿰고 있으며 선발 선수까지 예측해 결코 만만치 않을 것이라고.

강팀과의 승부지만 ‘어쩌다벤져스’는 현재 리벤지 매치로 치러진 마지막 두 번의 평가전을 모두 승리하며 실력에 물이 올랐고 득점을 노리는 새로운 프리킥 전술까지 준비한 상황. 

안정환 감독은 좋아진 경기력을 언급하며 “충분히 쓸어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낸다.

그러나 ‘어쩌다벤져스’는 긴장한 탓에 잦은 실수가 나오며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한다고. 또한 이동국 수석 코치는 “김준현 때문에 죽겠다”라며 교체 의견을 제시하기도 해 난관을 극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예측 불가 ‘어쩌다벤져스’와 ‘FC HAS’의 경기는 오늘(30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