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네이처스페이스]
[사진 제공: 네이처스페이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보이그룹 XEED(씨드)의 새 멤버 2인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네이처스페이스는 지난 23일부터 29일까지 XEED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UE(블루)’ 콘셉트 포토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청량하고 프레시한 무드를 가득 머금은 XEED의 자태가 다양하게 담겼다. 

블루 컬러의 시스루 커튼을 배경으로 아련한 표정과 다부진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원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또 다른 컷에서는 자연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새롭게 XEED의 합류한 유오와 슌의 비주얼이 공개돼 팬심을 뒤흔들었다. 탁월한 비주얼과 재능으로 똘똘 뭉친 유오와 슌은 원멤버 도하, 바오, 재민과 눈부신 시너지를 이루며 XEED의 음악적 성장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콘셉트 포토에 이어 이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짧은 영상에도 타이틀곡 ‘BLUE’를 비롯해 ‘With U(위드 유)’, ‘You&I(유 앤드 아이)’, ‘손을 잡아줘’, ‘Priceless(프라이스리스)’까지 5트랙의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이며 본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배가했다.

XEED의 새 앨범 ‘BLUE’는 지난해 12월 데뷔 앨범 ‘Dream Land(드림 랜드)’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새로운 인연과의 긴 여정의 시작을 담았다.

타이틀곡 ‘BLUE’는 드림랜드를 찾아 떠난 XEED가 새로운 인연을 만나 함께 나아가게 되는 내용을 그린 곡으로, 도하, 바오, 재민, 유오, 슌 5인 체제로 새 출발 하는 XEED의 상황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며 공감대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XEED는 이번 앨범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감각과 독보적인 세계관, 5인 5색 에너지로 컴백을 기다린 많은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5인 체제 구축으로 더욱 단단해질 XEED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XEED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UE’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