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29일 새 DS ‘너를 모아서’ 전격 발매! 고이 접어 보내는 러브레터!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여은이 애틋한 러브송으로 공감대를 이끈다.

여은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DS ‘너를 모아서’를 발매한다.

신곡 ‘너를 모아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한 편의 러브레터 같은 감성 발라드 곡이다. ‘그댈 담아온 소중한 순간들을 모아서/그대에게 찾아가 항상 지켜줄게/그댈 항상 밝혀줄게/그댈 항상 사랑할게요’처럼 진솔함이 느껴지는 애틋한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극강의 조화를 이룬다.

또한 여은 특유의 가녀린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이 어우러지며 감성을 절정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고음 파트에서 탄탄한 가창력을 발휘하며 입체적인 감정선을 완성할 전망이다.

‘너를 모아서’는 수많은 음반의 프로듀싱에 참여한 필승불패W, 1496, 지민(JAK), 건치가 의기투합해 퀄리티를 높였다.

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은 싱글 ‘난 그저 바라만 보죠’, ‘이별이 참 아프니까’ 등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퍼퓸’, ‘오! 삼광빌라!’, ‘현재는 아름다워’,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가창 등으로 폭넓은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은의 새 DS ‘너를 모아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