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18개국에서 올해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경신했을 뿐 아니라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 3억 달러를 돌파하며 압도적 글로벌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바비> 가 ‘Team 바비’의 완벽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다. [원제: Barbie, 감독: 그레타 거윅, 주연: 마고 로비, 라이언 고슬링, 아메리카 페레라]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와 감독의 작품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완벽한 케미가 돋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핑크빛 스포츠카와 함께 현실 세계로 떠나고, 화려한 복장을 한 채 롤러블레이드를 타는 마고 로비와 라이언 고슬링의 모습은 각각 ‘바비’와 ‘켄’ 그 자체가 되어 영화에 활력을 더한다.

특히 영화 속 매일같이 완벽한 하루를 보내던 두 주인공의 유쾌한 분위기가 그대로 담겨 시선을 모은다.

또한 <바비>의 명장면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는 ‘켄’과 ‘켄’들의 싸움을 준비하는 라이언 고슬링의 모습도 포착돼 반가움을 더한다.

이어 <바비> 촬영 현장을 어느 때보다 핑크빛 에너지로 가득 채웠던 인물은 다름 아닌 그레타 거윅 감독이었다.

핑크색 헤드폰을 사용하고, 핑크색 코디를 선보이며 ‘바비랜드’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던 그는 배우들로부터 완벽한 ‘바비스러움’과 ‘켄스러움’을 이끌어내며 <바비> 를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완성시켰다.

이에 화답하듯 전 세계적으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바비>는 18개국에서 올해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함과 동시에 여성 감독이 연출한 영화로서는 북미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하며 핑크빛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전무후무한 흥행 신기록을 세우며 압도적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바비>는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