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채널S '다시갈지도']
[사진 제공 | 채널S '다시갈지도']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다시갈지도’ 김신영이 찐친 이석훈, 테이의 비밀 폭로하면 실시간 검색어 1위가 가능하다고 밝혀 그 배경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엔데믹 시대 활기를 되찾은 전세계 하늘길을 이어줄 최적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오늘(27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69회는 ‘힐링 브로맨스 불가리아’, ‘세계 3대 달달 파티 꼬 사무이’, ‘지상 최대의 거울 우유니’, ‘한여름 별빛 샤워 몽골’, ‘신혼여행의 성지 하와이’를 랭킹 주제로 ‘커플 여행지 베스트 5’를 꼽아보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가수 테이가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채코제와 캡틴따거가 선보이는 두 남자의 브로맨스 여행이 담긴다. 

두 사람이 방문한 곳은 불가리아 릴라 국립공원. 릴라 국립공원은 불가리아 남서쪽 릴라산에 위치한 불가리아 최대 규모의 국립공원으로 하이킹 명소이자, 세븐 릴라 호수가 유명한 힐링 스폿으로 장엄한 대자연이 입을 떡 벌어지게 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스튜디오에 랜선 여행을 즐기던 중 김신영, 이석훈, 테이의 때아닌 찐친 폭로 예고전이 발발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이어서 관심이 쏠린다. 

이날 절친인 대리여행자 두 사람이 릴라 국립공원으로 향하는 리프트에서 진실게임을 벌이자, 이를 본 김신영이 “실시간 검색어가 부활한다면 이석훈, 테이의 비밀을 폭로해 실검 1위를 시킬 수 있다”고 밝힌 것. 

이 같은 김신영의 으름장에 이석훈은 “우리 셋이 여행하면 난리 난다”며 고개를 내저었고, 급기야 테이는 “이석훈이 입을 열연 나는 리프트에서 뛰어 내리겠다”고 말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김신영, 이석훈, 테이는 찐친들의 필터링 없는 입담을 대방출하며 랜선 여행에 꿀잼을 더했다는 전언이서, 이들의 입담 배틀이 담길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관심이 고조된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커플 여행지 베스트 5’편은 오늘(27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