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강현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뮤지컬 배우 박강현이 '가슴이 뛴다'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오늘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의 OST Part.5 'Vampire - 박강현'이 발매된다.

서로에게 스며드는 선우혈(옥택연 분)과 주인해(원지안 분)의 관계 속 충격적인 진실이 하나둘 밝혀지면서 극의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가슴이 뛴다 다섯 번째 OST 'Vampire - 박강현’이 공개되었다.

'Vampire'는 록을 기반으로 감정을 터트리는 듯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박강현의 탄탄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킨다.

특히, 두려움에 담대하게 맞서 싸우는 뱀파이어의 모습과 포기하지 않는 당찬 포부가 담긴 가사가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다.

뮤지컬 배우 '박강현'은 JTBC '팬텀싱어2'에서 '미라클라스' 멤버로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으며, 뮤지컬 ‘웃는남자’, ‘모차르트!’, ‘하데스타운’ 등 다양한 작품의 주연을 맡아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가슴이 뛴다'에서 현대판 뱀파이어 사냥꾼인 신도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극 중 OST 'Vampire'를 직접 부르며 풍부한 감성으로 극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Vampire'는 규현의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을 비롯해 민경훈, 백지영, 이하이 등의 보컬리스트들과 작업한 히트 작곡가 이기환과 작곡가 주세훈, CONA가 의기투합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극에 진한 전율을 선사하는 OST를 완성시켰다.

한편, 박강현이 참여한 '가슴이 뛴다' OST Part.5 'Vampire'는 오늘 25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자료제공-모스트콘텐츠]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