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메가톤급 액션 어드벤처 영화 <메가로돈 2>가 메인 포스터와 컴백 영상을 공개했다.[수입/배급: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l 감독: 벤 휘틀리 l 출연: 제이슨 스타뎀, 오경 외]

<메가로돈 2>는 전 세계에서 가장 깊은 마리아나 해구, 역사상 가장 거대하고 무자비한 포식자가 도사리는 그곳에서 강철 다이버 ‘조나스’(제이슨 스타뎀)가 더 맹렬하게 돌아온 ‘메가로돈’과 짜릿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물살을 가르는 ‘조나스’와 그를 바짝 추격하는 ‘메가로돈’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면을 가득 채우는 ‘메가로돈’은 모든 것을 집어삼킬 듯 압도적인 크기의 입과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전편에 이어 다시 한번 ‘메가로돈’을 만나게 된 ‘조나스’는 쫓기는 순간에도 한 손에 무기를 들고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그의 목숨 건 대결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컴백 영상은 육지를 지배한 폭군 티라노사우루스를 한 입 거리 취급하는 ‘메가로돈’의 포악함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리 사냥을 하는 등 한층 진화해서 돌아온 지구상의 가장 거대한 어류이자 최상위 포식자 ‘메가로돈’.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또다시 나서게 된 전직 해군 캡틴이자 강철 다이버 ‘조나스’는 더 강력해진 ‘메가로돈’을 상대로 사투를 예고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그리고 혼자가 아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바닷속에서 상어의 목을 옥죄는 대왕 문어 ‘메가 옥토퍼스’가 등장, ‘메가로돈’과 더불어 더욱 다채로워진 심해 괴수들의 존재감과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메인 포스터와 한입좌 ‘메가로돈’의 컴백 영상을 공개한 영화 <메가로돈 2 >는 오는 8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