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에프씨이엔엠]
[사진 제공 = 에프씨이엔엠]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걸그룹 아일리원(ILY:1)의 색깔로 물들 시간이 다가온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지난 2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뉴 챕터)’ 타이틀곡 ‘MY COLOR(마이 컬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가장 마지막으로 공개된 리리카의 티저 영상과 이어지는 듯한 느낌을 주면서 시작된다. 옥상에서 서로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기도 하고, 함께 낙서하며 놀기도 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그 자체로 풋풋함을 느끼게 했다.

아일리원은 청순한 느낌을 주는 교복 착장과 청량하고 상큼한 느낌의 스타일링으로 또 다른 느낌을 주며 더욱 물오른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티저 영상 속 ‘That’s my color’라는 가사와 리드미컬한 멜로디는 아련하게 벅차오르면서도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게 만들어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MY COLOR’는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와 경쾌한 리듬이 어우러지는 곡으로 빛을 향해 달려나가며 자신의 색을 잃지 않으려는 의지와 소망이 담겨 아일리원의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일리원의 두 번째 미니 앨범 ‘New Chapter’는 오는 7월 2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되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앨범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