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네이처스페이스]
[사진 제공: 네이처스페이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보이그룹 XEED(씨드)가 5인 체제로 재정비 후 컴백한다.

소속사 네이처스페이스는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XEED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UE(블루)’ 발매 소식과 함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XEED는 지난 2022년 12월 선보인 데뷔 앨범 ‘Dream Land(드림 랜드)’ 이후 약 8개월 만에 새 앨범 ‘BLUE’ 발매 소식을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앞서 게재된 스케줄러와 트랙리스트에서는 청량한 하늘빛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앨범명과 어울리는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의 색채가 돋보였다면, 지난 22일 공개된 두 번째 트레일러에서는 어둠 속 완전체가 된 다섯 멤버의 실루엣이 담겨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렇듯 XEED는 도하, 재민, 바오를 비롯해 두 명의 멤버를 추가 영입, 보다 강렬한 음악적 시너지를 예고했다. 새로운 멤버를 포함한 콘셉트 포토는 오늘(23일)부터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XEED는 이번 신보로 새로운 인연과의 긴 여정의 시작을 이야기하며, 탄탄한 세계관과 한층 성장한 뮤직 퍼포머로서의 면모를 백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BLUE’는 시원하고 청량한 무드의 타이틀곡 ‘BLUE’를 비롯해 ‘With U(위드 유)’, ‘You&I(유 앤드 아이)’, ‘손을 잡아줘’, ‘Priceless(프라이스리스)’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5트랙으로 구성됐다.

한편 XEED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UE’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