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
최민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윤여창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OTT드라마 <망내인>, <벌크>를 집필하고 있는 주원규 작가가 각본을 맡은 첩보액션영화 <무저갱>이 이번 주 촬영에 들어간다. [제작: 굿픽처스, 투자.배급: 조이앤시네마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기획: 최광래, 연출: 윤여창, 각본: 주원규]

배우 최민은 영화 <무저갱>에서 국적불명의 밤의 제왕 ‘콴’역을 맡아 다시 한 번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최근 개봉한 영화<아수라장: 범털들의 전쟁>에서 말 그대로 살아있는 부산 건달을 연기하며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던 최민이 이번에는 어떤 캐릭터로 관객을 찾을지 기대해 본다.

최민
최민

영화<무저갱>은 나쁜 녀석들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던 조동혁과 최민이 각각 ‘이준호’, ‘콴’역을 맡아 투 탑으로 이야기를 이끌며 거친 수컷들의 피 튀기는 무자비한 첩보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콴의 동생 역으로 출연하는 송용호 무술 감독의 주도하에 두 주연 배우를 비롯한 출연 배우들이 두 달 동안 고강도 영화액션무술 트레이닝을 했다.

박시연의 복귀작 이기도 한 이 작품에 ‘느와르 장인’ 이재용이 합류하며 한층 더 기대를 모은다.

한편 최민은 김성수 감독이 연출한 정우성, 황정민 주연의 영화 <서울의 봄>에서 ‘오구민 장군’ 역할로 출연, 겨울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다. [사진=굿픽처스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