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 2차 티저 영상 캡처]
[사진 제공 :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 2차 티저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가 한국에 진심인 해외 학생들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E채널·라이프타임·AXN이 공동 제작하는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연출 전세계, 이하 ‘수학여행2’)가 오는 8월 7일 월요일 밤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수학여행2’는 한국을 사랑하는 해외 10대 학생들이 단체로 한국으로 수학여행을 와서 난생처음 ‘찐’ 한국 문화를 만나고 즐기며 한국을 더 깊이 알고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 영상(https://youtu.be/fJTuR81jhUI)에는 한국 수학여행을 꿈꾸는 해외 학생들의 끼와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이런 해외 10대는 없었다’라는 문구가 역대급 지원자들을 예감케 하는 가운데 부채춤, 태권도, 나전칠기, 한복 종이접기, 한국 포스터, 한글 가방까지 등장해 한국에 대한 깊은 애정이 느껴진다.

특히 Agust D의 ‘대취타’를 부르는 학생을 시작으로 ‘더 글로리’의 명대사 “멋지다 연진아”를 따라 하는 학생, 시조 ‘하여가’를 읊는 학생까지 한국의 문화를 잘 알고 있어 놀라움을 안긴다. 게다가 리본 체조와 탭댄스, K-POP 댄스 등 개성이 넘치는 지원자들이 속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차 티저 영상 말미에는 “한국 가자”라고 열의를 드러낸 학생의 모습이 담겨 많은 지원자들 중 과연 누가 한국행 비행기에 탑승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수학여행2’의 MC는 슈퍼주니어 은혁, 개그우먼 장도연, 모델 박제니, 방송인 조나단이 맡는다. 

이들은 해외 10대들의 한국 수학여행을 지켜보는 글로벌 언니, 오빠의 면모부터 학생들의 눈높이에서 한국을 알려주는 특급 가이드 역할까지 따뜻하고 유쾌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는 8월 7일 월요일 밤 9시 E채널, 라이프타임, AXN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