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tvN]
[사진 제공: tvN]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김동욱이 천우희의 든든한 법정 대리인으로 나선다.

17일(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 연출 이수현/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15회에서는 살해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이로움(천우희 분)을 구하기 위한 한무영(김동욱 분)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지난주 방송에서 이로움은 한무영에게 기습적으로 입을 맞춘 후 그대로 경찰에 투항했다. 장경자(이태란 분) 살해 용의자로 특정되었기 때문. 

장경자를 향해 총구를 겨눈 이로움의 모습 뒤로 싸늘한 시체가 된 장경자의 소식이 뉴스에 보도되면서 사건의 전말에 궁금증이 폭발하는 중이다.

특히 이로움은 경찰에 투항하기 직전 한무영에게 ‘자신이 어떤 죄를 지었든 변호를 해달라’는 말을 남겼던 바, 진정 이로움이 장경자를 죽인 진범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이 역대급 위기의 진실은 무엇이며 한무영은 이로움의 곁에서 어떤 일을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이로움과 한무영의 애틋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차가운 수갑이 채워진 이로움의 작은 손 위로 한무영의 손이 포개어져 있고 두 사람의 시선이 깊이 맞닿아 있다.

마치 자신을 믿으라는 듯 이로움을 향한 단단한 눈빛과 이를 깊이 바라보는 이로움의 모습에서 두 사람 사이에 강한 유대감이 형성됨은 물론 특별한 감정이 움트고 있음을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극한 상황 속에서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 만큼 지금의 현실이 어느 때보다 애틋하고 절박할 터. 과연 한무영은 이로움의 체포라는 최악의 상황 속에서 어떤 기지를 발휘해 그녀를 지키고 변호할 수 있을지, 이야기의 전말이 점점 더 궁금해지고 있다.

끝을 향해 갈수록 더 강력한 몰입감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서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는 오늘(17일) 저녁 8시 50분에 15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