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iHQ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iHQ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개그맨 유민상이 언어 유희로 드립 천재에 등극했다.

14일(어제)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 – 풀하우스 특집’에서 유민상은 전국 맛집에서 공수한 아침, 점심 음식 릴레이와 ATV체험으로 시청자들에게 꿀잼을 선사했다.

유민상은 이른 아침부터 가평에 멤버들과 모였다. 풀하우스에 도착한 그는 수영장에 풍덩 뛰어드는가 하면 멤버들과 즐거운 티키타카로 여행의 재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컨디션 최상인 유민상이 넘치는 긴장감 속에서 쪼는맛을 결정할 주사위를 던졌다. 한입만에 당첨된 이수지가 절망했고, 그녀의 속도 모르고 눈치 없이 밥을 푸는 오빠 유민상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생선구이를 먹던 유민상은 상 끄트머리에 있는 김을 발견하곤 가져가 생선과 함께 싸 먹는 맛팁을 선보였다. 한 숟갈 먹은 뒤 바로 재첩국으로 마무리한 유민상은 먹는 순서를 아는 원조 먹방러의 면모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군침을 유발하기도.

유민상은 때마침 한입만을 시작한 이수지에게 조언을 줬다. 이때 데프콘이 이수지에게 줏대 없냐는 핀잔을 줬고, 유민상은 그 틈새를 놓치지 않고 “줏대무~”라고 이수지 마음에 쏙 드는 별명을 선사했다.

이어 그는 흐름을 타고 이 모든 게 아침에 이루어지면 ‘조(朝)때무’라며 언어유희를 이용해 드립 천재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ATV를 타기 위해 힘겹게(?) 헬멧을 쓴 유민상은 멤버들과 함께 ‘매드맥스’를 능가하는 운전실력을 뽐냈다. 바람을 가르며 시원하게 운전하는 유민상의 뒷태는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풀하우스로 돌아온 유민상은 이상형에 관해 얘기를 나눴다. 최근 2D 캐릭터 중 누구를 좋아하냐는 데프콘의 질문에 유민상은 RPG 게임의 등장인물 중 ‘티파’라며 꼭 집어서 대답했고, “티파 짱을 이길 수 없지”라고 덧붙였다. 설레하던 유민상의 모습은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유민상은 맛녀석 처음부터 끝까지 한 인물로, 민상 픽 ‘그때 그 맛집’이 시작됐다. 그가 고른 원 픽은 초계국수와 연탄불고기. 여름에 딱 맞는 유민상의 메뉴 선택에 멤버들은 그에게 엄지척을 날리며 맛잘알로 인정, 행복한 점심 먹방으로 첫 번째 풀 하우스 이야기를 마쳤다.

유민상은 다채로운 매력뿐만 아니라 초특급 멘트까지 거침없이 날렸다. 포텐터진 유민상의 예능감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 다음 주에 방송될 두 번째 풀 하우스 이야기에서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무척 기대된다.

원조 개그 먹방러 유민상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