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채널S '다시갈지도']
[사진 제공 | 채널S '다시갈지도']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다시갈지도’에 출연한 가수 고영배가 ‘이석훈은 유죄인간이 맞다’고 찐친 증언한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엔데믹 시대 활기를 되찾은 전세계 하늘길을 이어줄 최적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오늘(13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67회는 ‘남태평앙에 뜬 인어왕자 사이판’, ‘가성비 갑 글램핑 하노이’, ‘황금빛 휴양 도시 골드코스트’를 랭킹 주제로 ‘여름휴가 베스트 3’을 꼽아보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가수 고영배가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가수 고영배가 여행 동판자로 등판해 환호를 받았다. 김신영, 이석훈과 절친인 고영배는 오프닝부터 재치 넘치는 입담을 과시해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전언. 특히 이날 고영배는 가요계 3대 유죄인간설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SG워너비’ 이석훈, ‘10cm’ 권정열, ‘소란’ 고영배는 훈훈한 외모와 넘치는 끼로 ‘연예계 3대 유죄인간’으로 꼽히고 있는 바. 

이에 대해 고영배는 “이전부터 꼭 정리를 하고 싶었다. 이석훈은 유죄인간이 맞다. 다만 권정열은 집행유예가 떴고, 나는 무혐의로 밝혀졌다”며 자신의 유죄인간설을 강력 부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

뿐만 아니라 이날 고영배는 싱크로율 200%의 ‘이석훈 모창 개인기’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고 해 눈길을 끈다. 

이석훈이 노래 부를 때 취하는 특유의 45도 각도로 섬세하게 포즈를 세팅한 후 먼 산을 바라보며 여심을 홀리는 ‘끼 발산 창법’을 완벽히 따라해 이석훈 마저 당황케 만든 것. 

이에 이석훈은 “이제까지 본 내 모창자 중 가장 비슷하다”며 인정하기에 이르렀다고 전해져 고영배의 ‘이석훈 모창 개인기’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고영배는 “이석훈이 여행을 가는 조건으로 ‘다시갈지도’와 출연 종신 계약을 맺었다는 소문이 무성하다”며 사이판 대리 여름휴가를 떠난 이석훈을 견제해 또 한번 폭소를 자아내는 등 쉴 틈 없는 입담으로 현장을 쥐락펴락했다는 전언. 

또한 하노이, 사이판, 골드코스트 랜선 여행을 더욱 유쾌하게 즐길 리액션까지 폭발했다고 전해져 고영배의 전천후 활약이 담길 오늘(13일)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기대가 치솟는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여름휴가 베스트 3’편은 오늘(13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