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프씨이엔엠 제공] 
[사진 = 에프씨이엔엠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타이틀곡 ‘MY COLOR’로 돌아온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는 지난 13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New Chapter(뉴 챕터)’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첫 번째 트랙 ‘Shining Sky(샤이닝 스카이)’, 두 번째 트랙 ‘꽃이 피었습니다(Blossom)’ 그리고 타이틀곡 ‘MY COLOR(마이 컬러)’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분홍빛과 하늘색이 오묘하게 어우러져 몽환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가득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이번 앨범을 통해 아일리원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이 무엇일지 기대감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MY COLOR’는 프로듀서 챈슬러가 참여한 곡으로 더욱 높은 완성도를 예고했고, K-POP 특유의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독보적인 아일리원의 청순함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일리원의 새 앨범 ‘New Chapter’는 기본 앨범과 네모즈앱을 통해 앨범을 감상할 수 있는 NEMO(네모) 앨범까지 2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일리원의 두 번째 미니 앨범 ‘New Chapter’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