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AXN·K-STAR·MBC every1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AXN·K-STAR·MBC every1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개그우먼 김민경이 ‘몸쓸것들’에서 금요일 저녁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안겼다.

김민경은 7일(어제) 방송된 AXN·K-STAR·MBC every1 신규 예능프로그램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에서 다재다능 운동 실력을 갖춘 조진형, 마선호, 남경진, 장은실과 함께 미션들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경은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적재적소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주도한 김민경은 멤버들은 물론 특별 게스트로 온 정준하까지 알뜰히 챙겨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팀장을 맡게 된 김민경은 두 번째 주제 ‘미는 힘’과 관련된 미션들을 본격적으로 시작했고 대미션 前 챌린지에서도 그녀의 활약은 대단했다.

상대 팀 장은실과 ‘지압 신발 신고 밀어내기’에 돌입한 김민경은 지압 신발에 아파하는 것도 잠시, 곧바로 눈빛이 돌변하며 장은실을 힘껏 밀쳐 손쉽게 승리를 거머쥐었다.

다른 팀원들의 활약까지 포함해 3:0으로 압도적으로 승리한 김민경은 벌칙으로 정준하에게 딱밤을 선사했고 그녀의 힘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민경에게 딱밤을 맞은 정준하의 이마에 선명한 빨간 자국이 드러난 것. 김민경은 촬영하는 동안 빨간 정준하의 이마 자국을 보곤 미안해했고 그녀의 힘이 얼마나 센지 ‘운동뚱’ 다운 남다른 포스를 뽐냈다.

김민경은 이어 다음 미션인 ‘3대 운동’ 대결에서도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상대 팀과 신경전을 벌이던 김민경은 레그프레스 300kg을 했다는 정준하의 말에 “내가 390kg 했는데”라며 맞받아치는가 하면 자신의 운동 실력에 대해서는 “저의 능력이 어디까지인지 잘 몰라요”라며 강력한 한 방을 날렸다.

대결 결과 김민경은 정준하와 펼친 데드리프트 중량 대결에서 승리했고 ‘능력치 무한대’임을 증명했다.

마지막으로 김민경은 대망의 대미션인 ‘인력 자동차 면허시험’에서 두 팔 두 다리를 엔진 삼아 1톤 트럭을 끌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오직 사람의 힘으로만 운전면허 시험장 모든 코스를 완주해야 하는 상황에서 김민경은 팀원들과 작전을 짜가며 팀워크를 발휘하기도.

하지만 고난도 T 코스 구간에서 운전을 맡게 된 김민경은 마음과 달리 제대로 되지 않자 속상해했고 결국 진땀을 흘리며 애쓰는 팀원들을 보고 눈시울을 붉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민경은 팀원들과 함께 힘을 합쳐 끝까지 완주하는 데 성공했고 승리하진 못했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그녀의 모습에서 스포츠 정신이 맴도는 감동을 선사했다.

이처럼 김민경은 적재적소 리액션과 유쾌한 입담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또한 팀원들을 생각하는 그녀의 따뜻한 마음은 진한 감동을 전달하기 충분했다.

매주 달라지는 ‘몸쓸 주제’ 속에서 늘 최선을 다하는 김민경의 대활약은 매주 금요일 밤 8시 방송되는 AXN·K-STAR·MBC every1 ‘몸쓸 것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