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김종현이 최유정의 남자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7일 n.CH엔터테인먼트는 "'소리사탕-나를 채우는 너의 소리' 최종 남자 주인공이 김종현으로 확정됐다"라며 "8일 김종현 버전의 엔딩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리사탕-나를 채우는 너의 소리'(극본 김은예/연출 강희주/기획·제작 n.CH 엔터테인먼트, 이하 '소리사탕')는 제주 펜션에 모인 청춘남녀들이 신비의 소리사탕을 통해 사랑과 우정을 회복하는 청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고채린(최유정 분)과 세 명의 남자 강해성(김종현 분), 유승연(이한준 분), 부현준(백서후 분)과의 사각관계가 흥미를 이끌며 고채린과 함께 엔딩을 장식할 남자 주인공에 관심이 쏠렸다. 

사진='소리사탕' 포스터
사진='소리사탕' 포스터

시청자가 직접 투표해 남자 주인공을 결정하는 '소리사탕'은 지난 2일까지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 결과에 따르면 강해성이 1위를 차지해 고채린의 남자 주인공으로 최종 확정됐다. 

특히 한국과 일본에서 진행된 투표수는 총 22만2722건으로, '소리사탕'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8일 공개되는 마지막화에서 고채린과 강해성이 어떤 결말을 쓰며 유종의 미를 거둘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소리사탕' 마지막화는 8일 밤 11시 티빙(TVING)과 같은 날 밤 10시 일본 아베마(ABEMA) 오리지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