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OON STUDIO 제공]
[사진 = TOON STUDIO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로이킴이 담담하게 서툴렀던 사랑에 대한 후회를 전한다.

로이킴은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영화 '여름날 우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잘 지내자, 우리'를 발매한다.

'잘 지내자, 우리'는 지난 2014년 발매된 밴드 짙은의 대표곡으로 로이킴만의 쓸쓸하면서도 따뜻한 음색과 만나 한층 애틋하게 재탄생됐다.

로이킴은 부드럽고 담백한 보이스로 지난 사랑의 상처로 서투른 사랑을 하게 된 후회를 그려내며 원곡의 씁쓸한 감성을 더한다. 또 겁을 먹어 도망치기만 했던 지난날에 대한 미련을 가사에 오롯이 담아내며 가슴을 파고드는 아픔을 담담하게 전한다.

풍성한 밴드 세션 위로 쌓아 올린 섬세한 표현력은 이별을 마주한 리스너들의 감정선을 자극하며 먹먹한 감성을 높인다. 로이킴의 진정성 가득한 보컬 또한 영화 '여름날 우리'의 아련한 분위기를 높이며 한층 깊은 애틋함을 선사한다.

로이킴은 지난달 19일 새 싱글 'WE GO HIGH'를 발매하고 무료한 일상에 지친 사람들을 위한 유쾌한 힐링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무더위를 단번에 잊게 할 청량한 감성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여름을 물들이고 있다.

가사 하나하나가 마음을 울리는 '잘 지내자, 우리'는 로이킴 특유의 부드러운 감성과 만나 원곡의 감동을 이어가면서도 끝없는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로이킴이 참여한 영화 '여름날 우리' 컬래버레이션 음원 '잘 지내자, 우리'는 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