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 노르웨이 편'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 노르웨이 편'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 노르웨이 편'에서 청정 무해한 매력으로 웃음을 줬던 진선규의 끝나지 않은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오로라 원정대'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새롭게 펼쳐진다. 

오늘(6일, 목) 저녁 8시 40분 방송되는 tvN '텐트 밖은 유럽 - 노르웨이 편(연출 강궁, 김효연, 이예림)' 9회에서는 오로라를 향한 멤버들의 새로운 여정이 펼쳐진다. 

앞서 오로라를 보기 위해 로포텐 제도에 입성했던 4형제. 드라마 일정 때문에 먼저 서울로 떠나는 진선규는 아쉬운 작별을 고하며 "저 대신 오로라를 보고 와 주시길"이라고 아쉬움을 전한다.

특히 멤버들과 일일이 포옹하며 "갈게. 나의 오로라들"이라며 마지막까지 애정을 감추지 않는다. 

하지만 공항 가는 길에 일촉즉발의 상황이 벌어진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진선규 차량 앞의 큰 트럭이 눈에 파묻혀 의도치 않게 도로에 갇히게 된 것.

예고 영상에는 진선규가 "만약 (비행기를) 놓치면 다시 캠핑장으로 가야지"라고 말하는 모습이 등장해 관심을 끌기도. 과연 진선규가 비행기에 무사히 오를 수 있을지, 아니면 4형제가 함께하는 그림을 다시 보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멤버들은 순백의 눈으로 뒤덮인 스볼베르 캠핑장을 떠나기 전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즉석 썰매를 즐긴다고. 특히 박지환은 다양한 썰매 타는 신기술을 개발하며 스키 신동에 이어 '썰매 신동'에 등극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안긴다.

박지환의 재능에 빵 터진 유해진이 "올림픽 나가 봐"라고 했을 정도. 썰매 하나로 의외의 즐거움을 획득하는 '어른이' 3형제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광대를 치솟게 할 전망이다. 

멤버들이 이번에 향하는 곳은 로포텐 제도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어촌 섬마을 '레이네'다. 어부들의 전통 가옥인 새빨간 로르부와 이를 지키는 웅장한 석산이 장관인 곳이다.

전 세계 사진작가들이 꿈의 출사 장소로 꼽는 포토 스폿들도 예능 최초로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을 더한다. 박지환과 윤균상은 "영화에서 CG나 해야 나올 뷰", "신들이 살 것만 같지 않아?"라며 절경에 감탄한다. 

9회 방송에서는 '북극권 속 하와이'라 불리는 이색 캠핑장도 소개되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끝없는 옥색 빛깔 파도가 눈앞에서 넘실거리는 캠핑장으로, 차디찬 겨울 파도를 누비는 서퍼들 덕분에 한겨울에도 여름 바이브가 물씬 풍긴다고.

이 캠핑장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오로라의 황홀한 장관을 뿜어내는 오로라 명소로 불리기 때문. 

오로라를 향한 멤버들의 여정은 이날 방송에서도 계속된다. 과연 멤버들이 오로라의 꿈을 이룰 수 있을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과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tvN '텐트 밖의 유럽 - 노르웨이 편'은 오늘(6일, 목) 저녁 8시 40분 9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