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영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강렬하고 짜릿한 추격 액션으로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은 영화 <귀공자> 에서 극의 몰입도를 더한 조연진의 활약이 이목을 집중시킨다.[제작: ㈜영화사 금월, 제공/공동제작: ㈜스튜디오앤뉴, 공동제공/배급: NEW, 각본/감독: 박훈정]

먼저 영화 <말아톤> <달콤한 인생>, 드라마 [신입사원][당신이 잠든 사이에][빅마우스]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신뢰감 주는 연기로 남다른 내공을 쌓아온 40년 차 경력의 베테랑 배우 이기영이 <귀공자>에 특별출연했다. 

<마녀><낙원의 밤>에 이어 박훈정 감독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그는 ‘마르코’(강태주)를 진심으로 걱정해 주는 코피노 지원센터의 센터장 ‘김선생’으로 분해 극의 몰입도를 더해줄 예정이다. 

허준석
허준석

영화 <극한직업><시동> <드림>, 드라마 [멜로가 체질][스위트홈][그 해 우리는]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선과 악을 넘나드는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배우 허준석이 ‘한이사’(김강우)로부터 받은 임무를 냉철하게 처리하는 ‘강변호사’로 변신, 강렬한 존재감의 씬스틸러로 활약한다.

여기에 <마녀 2>에 이어 <귀공자>까지 연달아 출연하며 박훈정 감독 사단에 합류한 저스틴 하비와 정라엘이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저스틴 하비
저스틴 하비
정라엘

<마녀 2> 에서 사라진 소녀의 행방을 쫓는 본사 요원 ‘톰’ 역을 맡아 고난도 액션을 완벽히 소화했던 저스틴 하비는 ‘마르코’에게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건네는 ‘서양 사내’로, 토우 4인방 중 ‘소녀 3’ 역을 통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정라엘은 ‘한이사’(김강우)의 동생 ‘가영’으로 분해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영화의 매력을 끌어올린다.

특급 조연진의 활약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추격 액션 영화 <귀공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