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최도영(CANDO)이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로 감미로움을 선사한다.

오늘(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도영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아플 걸 알면서도 사랑하나요’가 발매된다.

이번 OST는 사랑했던 사람과 멀어져가는 순간의 아픔과 복잡한 마음을 그린 팝 발라드곡이다. ‘아플 걸 알면서도 사랑하나요 상처만 주는데도 그럴건가요/조금씩 미뤄뒀던 우리 사이는 멀어져 가는지 아프죠’처럼 마음을 먹먹하게 만드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가창에 나선 최도영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매력적인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작품의 몰입도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다수의 앨범과 OST를 통해 감각적인 사운드를 선보여 온 필승불패W, 다무(Damu), 장석원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최도영(CANDO)은 지난 2015년 싱글 ‘CANDO’로 데뷔한 후 자신의 앨범뿐 아니라 각종 드라마, 웹툰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감성 뮤지션’으로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세련미 넘치는 그림체와 탄탄한 스토리로 팬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한편 최도영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두 번째 OST ‘아플 걸 알면서도 사랑하나요’는 오늘(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