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사진=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캐릭터 변주의 귀재’ 김히어라가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를 통해 또 한 번 센세이셔널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후속으로 7월 29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이하. ‘경이로운 소문2’) 측은 3일(월), 김히어라(겔리 역)가 금발의 쇼트커트로 파격 변신한 스틸을 처음으로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tvN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이다. 

누적 조회수 1.6억 뷰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는 악귀 사냥꾼이라는 전무후무한 컨셉을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액션을 기반으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기며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 믿고 보는 히트 IP로 우뚝 섰다.

극 중 김히어라는 무의미한 살인을 즐기는 악귀이자 영혼까지 사악한 순수 악 ‘겔리’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로 그려낼 예정이다. 

영화, 드라마, 뮤지컬, 연극을 오가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인 ‘천의 얼굴’ 김히어라가 ‘경이로운 소문2’ 속 악귀 캐릭터를 통해 불러일으킬 또 하나의 파격 연기 변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 김히어라는 그야말로 ‘순수 악’ 그 자체를 온몸으로 구현해 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순수한 악귀의 자유분방하고 힙한 매력을 배가하는 파격적인 금발의 쇼트커트 헤어 스타일과 살인할 목표물을 바라보는 김히어라의 눈동자가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에 마약 중독자 이사라에서 악귀 겔리로 180도 달라진 김히어라의 새로운 연기 변신과 악귀즈가 선사할 간담 서늘한 긴장감에 방점을 찍을 악귀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김히어라가 뿜어내는 서늘함이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퀭하고 섬뜩한 눈빛 너머로 깊이를 알 수 없는 어둠과 꿈틀거리는 악이 느껴지는 것. 이처럼 눈빛만으로도 보는 이를 숨죽이게 만드는 김히어라가 ‘경이로운 소문2’에서 선보일 열연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tvN ‘경이로운 소문2’ 제작진은 “김히어라가 스스로를 뛰어넘는 열연을 펼쳤다. 할퀴고 찌르고 자르고 죽이는 순수 악, 날것의 김히어라가 극 안에서 소화하는 연기 스펙트럼은 엄청나다. 김히어라가 등장하는 매 순간 숨죽이게 되실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7월 29일(토)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