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로드SHOW! 즐겨라 대한민국']
[사진 제공='로드SHOW! 즐겨라 대한민국']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LG헬로비전, SK브로드밴드, 딜라이브, HCN MSO 4사가 의기투합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K-콘텐츠 ‘로드SHOW! 즐겨라 대한민국’ 안소미가 마이크 대신 목장갑을 착용하고 버섯 아가씨로 변신한다.

‘로드SHOW! 즐겨라 대한민국’은 재미없는 건 딱 질색! 즐거움을 원한다! 지루한 건 STOP!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찍고~ 전국팔도 산해진미 핫플 맛집 찍고~ 대한민국을 100% 즐기는 모든 방법을 담은 프로그램. 

시청자에게 바쁜 일상에 지쳐 놓치고 지나가거나 우리가 미처 몰랐던 대한민국 방방곡곡의 진짜 즐거움을 발견하는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오늘(3일) 방송되는 2회에서 ‘미녀 가수’ 안소미가 마이크 대신 목장갑을 낀 버섯 아가씨로 변신해 시청자를 한 눈 팔지 못하게 할 맛도 좋고 영양만점인 버섯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선보인다. 

이날 안소미는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버섯 농원을 찾고 도착과 동시에 표고버섯 선별 작업에 착수한다. 안소미의 담당은 표고버섯의 꼭지를 자른 뒤 손질한 버섯을 1cm 간격으로 잘라 채반에 널어 햇볕에 말리기. 향긋한 표고버섯 냄새에 심취되던 것도 잠시 기계가 아닌 100% 수작업에 안소미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하지만 우려와 달리 부스터모드를 가동한 안소미는 버섯 썰기에 남다른 실력을 발휘하고, 이에 은가은은 “일복 있으신 거 같아요”라며 칭찬하는 등 버섯 농원에서 적성을 찾은 안소미에게 응원이 쏟아졌다는 후문. 

무엇보다 스페셜 게스트 박구윤은 표고버섯, 송고버섯, 느타리 버섯 등 다양한 버섯이 등장할 때마다 “된장찌개에 넣어도 맛있고 고기 구울 때도 찰떡 궁합이며 버섯 전골로 마무리하면 최상”이라며 군침을 삼켰다는 후문. 

특히 시작부터 이슈퀸의 왕관을 노리던 안소미인지라 과연 안소미가 버섯의 기운을 받고 2회의 이슈퀸이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 가운데 ‘로드SHOW! 즐겨라 대한민국’ 2회는 1회 못지않은 다채로움으로 가득 채워진다. ‘영덕블루스’ 코너는 볼수록 빠져드는 경북 영덕의 숨은 명소를 담는다. 특히 바다를 통째로 옮긴 듯한 해산물 한 상의 등장에 별점이 폭주했다는 후문.

‘핫한zip’ 코너에서 러블리즈 예인은 압구정 로데오에 이어 ‘힙당동’ 신당동의 핫플을 방문, 갑오징어 구이에 생맥주를 곁들인 여유를 즐기는가 하면 예인의 첫 에스프레소 도전기가 그려진다. 

마지막으로 ‘렛츠고 당일투어’ 코너의 두번째 방문지는 천안으로 개그맨 송영길은 아우내 순대거리에서 독립기념관까지 둘러보며 먹고 즐기고 가슴으로 느끼는 당일여행으로 시청자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

한편 K-콘텐츠 ‘로드SHOW! 즐겨라 대한민국’ 2회는 오늘(3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