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tvN]
[사진 제공: tvN]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3일(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 연출 이수현/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11회에서는 다가올 대형 사기극에 앞서 이로움(천우희 분)과 한무영(김동욱 분)이 예비부부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무영은 수첩 확보 작전 실패 후 완전히 전의를 상실했던 이로움을 일으켜 세웠다. 그러면서 다시 시작할 생각이라면 더 나은 결말을 위해 사기의 방향을 자신이 정하겠다고 선언했다.

적목 회장의 정체를 밝힐 수첩 확보 작전은 실패했지만 다행히 적목 안에선 이 사건을 계기로 균열이 일어나고 있었다. 이제 한무영이 키를 잡고 적목 내 균열의 틈을 더욱 벌릴 예정이다. 

협조에서 공조로 돌아선 한무영이 이로움의 손을 잡고 일궈낼 기막힌 사기극은 어떨지 기대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어느 호텔 라운지에 들어선 이로움과 한무영의 모습이 눈길을 잡아끈다. 사람들이 적은 한가한 시간에 이곳을 찾아온 이로움은 반지를 잃어버려 속상한 예비 신부로 변신, 한무영은 예비 신랑으로 짝을 이룬다. 

이로움에게선 곧 결혼을 앞둔 신부의 해사한 표정이 넘실 거리고 한무영에게선 듬직한 면모가 엿보인다.

두 사람은 본 작전이 시작되기 전 사전 장비 세팅 차 호텔 라운지 곳곳을 둘러봐야 하지만 호락호락하지 않은 직원의 강경한 태도에 난항을 겪는다. 

그렇다고 이대로 물러설 수는 없기에 직원들의 눈을 피해 들어선 곳에서 이로움과 한무영 사이에 전에 없던 긴장감이 흐른다.

특히 이로움에겐 우연한 순간 뜻밖의 일이 벌어진다. 이로움의 뇌리를 스치고 지나가는 작은 기억으로 인해 한무영을 향한 시선도 달라지게 되는 것. 이로움에게 생긴 일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이로움과 한무영 사이 멜로 텐션도 점점 더 선명해지고 있기에 가짜 예비부부로 위장할 이들의 호흡이 더욱 설렘을 북돋고 있는 상황. 두 사람의 커플 연기가 펼쳐질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는 3일(월) 저녁 8시 50분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