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신비로운 비주얼로 'White Night (백야)'의 무드를 예고했다.

포레스텔라(조민규, 배두훈, 고우림, 강형호)는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에 새 디지털 싱글 'White Night (백야)'(화이트 나이트)의 이미지 티저 여러 장을 게재했다.

티저 속 포레스텔라 네 멤버는 각기 신비롭고 웅장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푸른 배경과 어우러진 이들의 깊이 있는 눈빛과 콘셉츄얼한 스타일링이 'White Night (백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조민규의 'Whisper your secrets to me', 배두훈의 'Free your color', 고우림의 'awaken my soul', 강형호의 'Sing your chorus'라는 멤버별 문구도 베일을 벗었다.

포레스텔라가 지난해 12월 발매한 첫 싱글 앨범 타이틀곡 'UTOPIA'(유토피아)와도 연관되는 이번 'White Night (백야)'의 메시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크로스오버의 대표 주자를 넘어 선구자로서 포레스텔라의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White Night (백야)'에서 또 한번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White Night (백야)'는 포레스텔라가 올해 첫 신곡으로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이다.

지난 17일과 18일 열린 2023 전국투어 콘서트 'The Light'(더 라이트) 서울 공연을 찾은 관객들을 위해 선물처럼 처음 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었다.

7월 1일 정식 발매되는 음원도 라이브 무대의 감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포레스텔라는 7월 1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White Night (백야)'를 발매하고, 8일과 9일 청주 공연으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The Light'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