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tvN STORY '짠내골프']
[사진 제공= tvN STORY '짠내골프']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강호동, 이수근과 그 친구들이 골프 대결을 통해 여행의 운명을 결정하는 tvN STORY ‘짠내골프’가 첫 방송에 이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2차전을 예고하는 가운데 주상욱과 인교진의 사랑꾼 모먼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tvN STORY 예능 ‘짠내골프’(연출 박종훈)는 강호동 이수근, 그리고 그의 친구들이 자존심을 건 골프 맞대결을 통해 극과 극의 짠내 여행을 펼치는 프로그램. 

골프 좀 친다는 스타들의 명승부는 물론 완벽한 골프 여행 코스까지 공개해 지난 23일 첫 방송부터 주목을 받았다.

오는 30일(금)에 방송되는 2회는 골프 승패에 따라 숙박, 식사, 관광이 180도 달라지는 가운데 지난 방송에서 MC팀 강호동-이수근이 전력상 우위인 배우팀 주상욱, 인교진을 상대로 역전승을 이룬 후 2일째 2차전이 펼쳐질 예정이라 한치 양보 없는 더욱 치열해진 접전을 예고한다.

한편, 전날 패배의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주상욱과 인교진은 저녁 식사를 앞두고도 골프 대결만큼이나 치열한 사랑꾼 쟁탈전을 펼쳤다고 해 그 배경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랜만에 제대로 된 최고급 정식을 맞이한 주상욱과 인교진은 그간의 피폐함에서 벗어나 주상전하의 고아함을 되찾으며 산해진미를 만끽한다.

그러던 중 주상욱은 돌연 “솔직히 목으로 넘어가는지 어디로 넘어가는지 모르겠다”라며 애틋한 감회에 젖는 주상 전하의 모습을 선보인다. 인교진 마저 “울컥하네”라고 동조해 무슨 사연인지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이어서 인교진은 그윽한 눈빛으로 아내 소이현을 떠올리며 “아내가 생선보다 스테이크를 좋아해”라고 말하자 주상욱은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나는 사실 사케 따를 때부터 예련이가 계속 생각났어"라며 집에 있을 아내 차예련 생각에 울컥한다는 전언이다. 

필드 위의 골프 대결에 이어 저녁 식사 중에 펼쳐진 치열한 사랑꾼 대결이 모두를 웃음짓게 한다.

과연, 골프 대결 첫날 예상 밖의 패배를 맞이한 주상욱과 인교진이 뜨거운 아내 사랑에 힘입어 두번째 대결에서 승리를 거둘지 둘째 날 펼쳐질 회심의 복수전이 기대를 치솟게 한다.

한편 절친들의 골프 대결 결과에 따라 여행 코스가 극과 극으로 바뀌는 tvN STORY ‘짠내골프’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