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추격 액션 영화로 극장가를 사로잡은 영화 <귀공자> 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귀공자>가 배우들의 열정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 10종을 공개했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추격자와 타겟으로 분해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펼친 영화 속 관계와는 달리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단 한 번도 타겟을 놓친 적 없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귀공자’ 역의 김선호가 한 손에 총을 든 채 박훈정 감독과 함께 ‘프로’다운 자세를 고민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마르코’를 집요하게 쫓는 재벌 2세 ‘한이사’로 분한 김강우는 박훈정 감독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해 역대급 빌런 캐릭터를 구축하기 위한 그의 뜨거운 연기 열정을 짐작하게 한다.

하루아침에 모두의 타겟이 된 복싱 선수 ‘마르코’ 역의 강태주는 영화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습은 물론, 폭풍 친화력을 자랑하고 있어 배우들 간의 실제 돈독한 관계를 엿보게 한다.

미스터리한 인물 ‘윤주’로 변신한 고아라는 카체이싱 촬영을 앞두고 장난기 가득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영화와는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한 껏 발산한다.

마지막으로 <마녀> 시리즈에 이어 또 한 번 박훈정 감독 작품에 합류, 극을 풍성하게 채워준 이기영과 저스틴 하비의 모습이 반가움을 더한다.

한편, <귀공자>를 관람한 관객들은 “너무 잼있어서 팝콘 먹는 것도 까먹음 최고”(he**in1995), “개잼씀. 중간중간 웃긴 부분도 있어서 영화관 안 사람들 다 빵 터짐. 최근에 본 영화들 중에 제일 재밌게 봄”(뿅*), “올해 극장에서 본 영화 중에 제일 재미있었다! 액션이 시원시원해서 좋았어요”(pi**u990813) 등 서스펜스, 스릴, 액션, 유머까지 다채로운 장르적 재미와 쾌감을 즐길 수 있는 <귀공자> 에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배우들의 연기력이 이 영화의 재미를 한층 더 업 시킴! 다음 편이 또 나왔으면 좋겠어요^^”(짱**), “김선호의 활약, 김강우의 노련함, 신인 강태주의 발견, 고아라의 변신까지!”(바람종카**), “N차 관람할수록 새로운 매력이 보이는 영화”(it**1112) 등 매력적인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에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과 화목한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 영화 <귀공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