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지난 6월21일 국회를 방문한 사이언스센터 글로벌 베리 웡 반 텡 부대표와 스노우벤처 싱가포르 노라자니 샤이딘 대표가 국민의힘 송석준 의원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사이언스센터 글로벌 베리 웡 반 텡 부대표, 스노우벤처 노라자니 샤이딘 대표, 국민의힘 송석준 의원 [사진제공=KFS]
사진 설명 - 지난 6월21일 국회를 방문한 사이언스센터 글로벌 베리 웡 반 텡 부대표와 스노우벤처 싱가포르 노라자니 샤이딘 대표가 국민의힘 송석준 의원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사이언스센터 글로벌 베리 웡 반 텡 부대표, 국민의힘 송석준 의원, 스노우벤처 노라자니 샤이딘 대표 [사진제공=KFS]

[서울=RNX뉴스] 박주성 기자 = 싱가포르 교육부 산하기관인 “사이언스센터 글로벌” 베리 웡 반 텡(Barry Wong Ban Teng)부대표 및 국영기업 “스노우벤처 싱가포르” 노라자니 샤이딘 (Norazani Shaiddin)대표가 지난 21일 국회를 방문하여 국회의원 송석준 의원과 의미있는 환담을 하였다.

이번 환담에서는 한국과 싱가포르 간의 연구 및 기술 협력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였다. 양측은 서로의 강점과 혁신 분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상호 협력을 통해 더 나은 연구와 발전을 이루어내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였다.

송석준 의원은 싱가포르의 선진 기술 및 교육 시스템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며, 한국의 기술 혁신과 발전을 위해 싱가포르와의 협력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자 하였다.

또한, 이번 환담을 통해 양국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발전시키는 데 큰 의미가 있다고 강조하였으며 사이언스센터와 스노우벤처와의 협력을 통해 한국의 교육 및 기술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