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네이처(NATURE)가 세계최초 ASMR 드라마 '소리사탕' OST에 참여했다. 

네이처가 가창한 '소리사탕-나를 채우는 너의 소리'(극본 김은예/연출 강희주/기획·제작 n.CH 엔터테인먼트, 이하 '소리사탕')의 세 번째 OST 'Fly High(플라이 하이)'가 27일 발매된다.

'Fly High'는 네이처의 폭발하는 가창력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팝 곡으로, 너른 평원처럼 펼쳐지는 시원한 기타 사운드가 네이처의 당당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특히 희망찬 가사는 역동적인 드럼 사운드와 함께 신비로운 자연의 소리를 전하며 극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네이처
네이처

극 중 아픔을 딛고 일어선 주인공에게 건네는 응원가 'Fly High'는 '소리사탕' 시청자들에게도 격려를 전할 예정이다.

오감 힐링 ASMR 드라마 '소리사탕'은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과 김종현, 엔싸인(n.SSign) 이한준, 백서후 등이 출연해 아름다운 제주도를 배경으로 싱그러운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이야기를 선보이고 있다. 

7, 8화는 28일 밤 11시 티빙(TVING)을 통해 공개되며, 남은 9, 10화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한 편씩 오픈된다. 또한 같은 날 밤 10시 일본 아베마(ABEMA) 오리지널에서도 공개된다.

한편 네이처가 참여한 '소리사탕' OST PART 3 'Fly High'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