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출발한 브랜드 골든구스 (GOLDEN GOOSE)가 여러 장르를 아우르며 자신의 삶을 작업으로 솔직하게 풀어내는 작가 노보(Novo)와 함께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템을 만드는 코-크리에이션(Co-Crea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

표현에 제약을 두지 않고 자신의 삶을 다양하게 표현하는 작가 노보는 ‘내가 좋아하는 것은 무엇이든(Whatever I Like)’이라는 주제로 LA에 머물면서 받았던 영감들로 골든구스를 표현한다.

베니스 비치에서 아이들이 가지고 놀던 농구공과 스케이트 보드, 빈티지 마켓에서 보았던 귀여운 오브제, 그리고 눈부신 햇살과 자연이 주는 긍정적인 에너지까지 모두 담긴 코-크리에이션 작업을 선보인다.

노보 작가의 드로잉으로 완성된 제품들은 오는 7월 4일 화요일, 골든구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전시되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노보 작가가 직접 방문하여 골든구스 제품을 구매하고 코-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직접 드로잉을 그려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보 작가가 참석하는 코-크리에이션 이벤트는 7월 4일 화요일 하루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이후 2023년 9월 30일까지도 전국 골든구스 매장에서 숙련된 아티잔을 통해 받아 볼 수 있다. 그 밖에도 노보 작가가 골든구스에서 영감을 받은 드로잉들이 해당 매장에 꾸며질 예정이다.

골든구스와 작가 노보의 코-크리에이션은 골든구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보다 다양한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골든구스 (GOLDEN GOOSE)]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