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방송 캡처]
[사진 =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배우 백서후가 뱀파이어로 변신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백서후는 26일 첫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극본 김하나 정승주/연출 이현석 이민수)에서 리만휘 역으로 출연했다.

'가슴이 뛴다'는 100년 중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 뱀파이어 선우혈(옥택연 분)과 인간미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여자 주인해(원지안 분)가 어쩌다 동거를 시작하며, 진정한 온기를 찾아가는 아찔한 목숨 담보 공생 로맨스 드라마이다.

극 중 백서후는 인간을 혐오하는 잔혹한 뱀파이어 리만휘 역으로 등장했다. 리만휘는 술에 취해 쓰러져 있는 인간의 피를 빨아먹었고, 선우혈에게 발각됐다. 

리만휘는 "인간 흡혈 금지"라는 선우혈 말에 "죽이지 않았어. 살짝 맛만 본 거야"라며 비열하게 웃었다. 

인간의 피를 빨아먹는 흡혈귀 리만휘로 첫 등장한 백서후는 눈부신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이와 함께 입가에 피를 묻히고 흡혈귀의 송곳니를 드러내며 웃는 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첫 등장부터 선우혈과 대립한 만큼 앞으로 어떤 관계를 형성하며 이야기를 펼칠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백서후는 드라마 '연애혁명', '컬러 러쉬', '아이돌:The Coup'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비주얼로 활약했다. 

지난해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에서 에이스 막내 조나단 역을 연기하며 존재감을 발휘했고, 현재 ASMR 드라마 '소리사탕-나를 채우는 너의 소리'에서 영앤리치 사업가 부현준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