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귀공자' 저격 포스터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짜릿한 추격 액션과 예측불허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의 향연으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 귀공자>가 실관람객의 극찬을 담은 저격 포스터를 공개했다.[제작: ㈜영화사 금월, 제공/공동제작: ㈜스튜디오앤뉴, 공동제공/배급: NEW, 각본/감독: 박훈정]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저격 포스터는 단 한 번도 타겟을 놓친 적 없는 프로 ‘귀공자’(김선호)가 광기 어린 미소와 함께 정면을 향해 총구를 정조준하고 있는 가운데, <귀공자 >에 대한 다양한 관객들의 반응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출처: 6/25(일) 기준 CGV / 롯데시네마 연령별 예매 분포도]
[출처: 6/25(일) 기준 CGV / 롯데시네마 연령별 예매 분포도]

영화를 본 관객들은 “올해 가장 짜릿한 영화”(현똥**), “지루할 틈 없이 2시간 순삭”(eykwak**)이라는 극찬과 더불어 “박훈정 감독 액션에 블랙코미디 한 스푼 느와르에 새 지평”(yoo.miny*****), “박훈정 감독의 수컷 냄새 찐하게나는 영화”(jina_y**), “<신세계><마녀>도 재밌게 봤는데 역시 박훈정 감독! 완전 취향저격”(ha**i2**) 등 한국영화계에서 자신만의 장르를 개척해온 박훈정 감독의 신작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원한 추격전과 액션 그리고 위트”(jan.nov**), “휘몰아치는 액션에, 웃다가 정신차릴 때쯤 반전이 뙇!!!”(최*옥), “연출도 연기도 개그코드도 Good!”(Wind84**), “통쾌한 액션과 재미있는 티키타카까지!”(my4resthe**), “뛰는 또라X 위에 나는 또라X 다들 연기력 미쳤다!”(kiki54**) 등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바탕으로 한 강렬한 액션과 예측불허 전개, 개성 강한 캐릭터, 반전의 재미와 유머 등 <귀공자>에 대한 열렬한 호응이 쏟아지고 있어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이들의 관람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숨막히는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며 올여름 최고의 추격 액션 영화의 탄생을 알린 <귀공자>는 <엘리멘탈><범죄도시3><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등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선전하며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성별을 불문하고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른 예매 분포도를 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귀공자>는 박스오피스 TOP 10 중 유일한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로 박스오피스와 예매율 모두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세에 기대가 모아진다.

극장가를 사로잡은 추격 액션 영화 <귀공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