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머리를부탁해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 내머리를부탁해 노은희원장 인터뷰
 
Q 내머리를부탁해는 어떤 업체인가요?

A 내머리를부탁해는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원하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님들이 방문해 주시고 있습니다. 또한 저는 25년 경력의 베테랑 디자이너로서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를 통해 개개인마다 다른 두상과 얼굴형 등을 고려하여 맞춤 스타일링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와 운영에 대한 철학은 무엇인가요?

A 설립하게 된 건 정말 우연한 계기로 시작했으나 밑바닥부터 갈고닦은 실력과 노하우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정성을 다하고 있으며, 편안하게 머리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해 드림으로써 한번 방문한 고객분들이 다시 찾아오시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고객분들이 저희 매장에 방문하셔서 시술을 받고 나가실 때 만족하시는 모습을 보면 정말 뿌듯합니다. 또한 한번 오셨던 고객님들은 대부분 단골손님이 되어 꾸준히 와주시기에 그분들을 위해 더욱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에는 어색해서 쭈뼛쭈뼛하시다가 나중에는 편하게 말씀하시고 가시는 것에 보람을 느끼며, 고맙다고 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제가 하는 일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내머리를부탁해 노은희원장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나이에 상관없이 더 학습하고 노력하여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신뢰와 진정성 있는 시술을 하려 합니다. 또한 경력이란 게 무시 못 하는 거긴 하지만 자만하지 않고 꾸준히 새로운 시술 및 스타일링 등을 배워 나가면서 헤어디자이너로서의 감각을 더욱더 키워 나가겠습니다.
 
Q 서비스 구성 안내

A 기본적으로는 커트부터 시작하며 특히 염색과 펌은 두피와 모발 상태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에 고객분들의 컨디션에 따라 다르게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요즘 잦은 시술들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옛날처럼 회복시키는 손상 케어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요즘은 고객님들께서 많은 정보를 듣고 접하시지만 간혹가다 광고성 글을 보고 가신 후 많이들 실망하시고 저에게 하소연하시면서 재 시술을 요청하시는 분들을 볼 때마다 속상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블로그에 의존하시기보단 정말 진정성과 정성이 담긴 곳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