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C 예능 파일럿 ‘훅 까놓고 말해서’]
[사진 제공: MBC 예능 파일럿 ‘훅 까놓고 말해서’]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훅까말’을 통해 ‘훅 박사’ 3인방과 이원석 감독이 환상의 토크를 선보인다.

24일(내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예능 파일럿 ‘훅 까놓고 말해서’(기획 김영진 / 연출 권락희, 이신지, 이하 ‘훅까말’) 2회에서는 영화 ‘킬링 로맨스’의 이원석 감독이 남다른 토크 실력으로 예능감을 방출한다.

이날 방송에서 ‘훅 박사’ 3인방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는 신당동에서의 첫 토크 지원자인 ‘킬링 로맨스’ 이원석 감독과 토크를 진행한다.

이 감독은 ‘훅’을 이끄는 호불호 강한 입담과 재치 있는 리액션으로 ‘훅 박사’ 3인방의 마음을 저격한다. 특히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영화계 비하인드 토크를 방출시킨다고 해 기대감을 치솟게 만드는데.

천만 영화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과 친분이 있는 이원석 감독은 ‘극한직업’의 제안이 자신에게도 왔다고 밝히면서 “내가 극한직업 감독했으면 통닭이 날아다녔을 것”이라고 솔직한 입담을 뽐낸다.

뿐만 아니라 ‘킬링 로맨스’ 주연 배우인 이선균이 이 감독에게 매일 영화 불호 리뷰를 보낸다는 폭로를 하는가 하면 급기야 개봉 시사회에서 주연배우 이선균이 유독 빨리 취한 강렬한 사연을 이야기해 토크의 정점을 찍어내는데.

이에 ‘훅 박사’ 3인방은 물론 현장에 있던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웃음과 놀라움이 공존하는 종잡을 수 없는 이들의 토크 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24일(내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파일럿 ‘훅 까놓고 말해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