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제이지스타, 프로젝트 레시피 제공] 
[사진 = 제이지스타, 프로젝트 레시피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코요태가 레전드 댄스곡을 재해석한다.

웰메이드 음악 시리즈 '레시피 프로젝트'의 두 번째 주자로 코요태가 참여해 22일 'Storm(스톰)'을 발매한다.

'레시피 프로젝트'는 누군가에게 언젠가 꼭 들려주고 싶었던 이 세상의 수많은 이야기들을 각각 하나의 감성 레시피로 만들어 들려주는 웰메이드 음악 시리즈다. 

첫 번째 주자로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SWEET SORROW)가 앤드(AND)의 'Wish You're My Girl(위시 유어 마이 걸)'을 재해석한 데 이어 코요태가 바통을 이어 받아 루머스의 'Storm'을 리메이크한다.

1999년 발매된 'Storm'은 첫 소절만으로 많은 이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곡으로, 24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노래방 애창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2023년 버전 'Storm'은 원곡의 신나는 멜로디는 고스란히 살려내면서도 흥신흥왕 코요태 특유의 청량하고 시원한 보이스를 더해 여름과 어울리는 분위기로 가득 채웠다.

특히 코요태는 2007년 'Storm'을 한차례 리메이크 발매한 바 있어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느낌의 곡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코요태가 참여한 '프로젝트 레시피' 두 번째 음원 'Storm'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키워드

#코요태 #Storm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