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워너브러더스 10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워너 필름 소사이어티 시즌 2’가 그 첫 번째 테마인 ‘Thriller & Crime 테마’로 6월 28일 <샤이닝>, 7월 5일 <디파티드>, 7월 12일 <조디악>  상영을 앞둔 가운데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영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현장 증정 이벤트’로 ‘Thriller & Crime 테마’의 매 영화 관람 시 관람 당일 티켓을 인증하면 영화별 스페셜 엽서를 선착순으로 현장에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서 ‘Thriller & Crime 테마 마스터 챌린지’는 <샤이닝>이 개봉하는 6월 28일부터 영화 <조디악> 의 상영이 종료되는 7월 18일까지 진행 예정으로 1편 관람 시 ‘Thriller & Crime 테마’ 전용의 1+1 관람 쿠폰 1매를, 3편 모두 관람 시 일반 상영작을 관람할 수 있는 1+1 관람 쿠폰 1매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더불어 ‘Thriller & Crime 테마’ 상영작 3편을 모두 관람한 관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그니처 굿즈인 아크릴 마그넷 3종을 증정하는 깜짝 혜택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샤이닝>, <디파티드>, <조디악>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Thriller & Crime 챕터 전용 패키지’ 3회권도 6월 16일부터 6월 28일까지 1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스릴러 걸작들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Thriller & Crime 테마’ 이벤트는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스페셜 엽서의 이미지와 자세한 진행 일정 및 극장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워너 필름 소사이어티 시즌 2 마스터 챌린지’는 6월 28일부터 ‘워너 필름 소사이어티 시즌 2’의 작품을 5편 관람한 관객에게 일반 영화 관람 쿠폰 1매, 9편 모두 관람 시 일반 영화 관람 쿠폰 1매와 매점 러브콤보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여기에 깜짝 혜택으로 ‘워너 필름 소사이어티 시즌 2’의 9편 영화를 모두 관람한 관객에게 추첨을 통해 약 50만원 상당의 영화 관람권 세트와 이번 기획전을 맞아 특별 제작한 워너브러더스 스페셜 굿즈도 증정할 예정이라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워너 필름 소사이어티 시즌 2 마스터 챌린지’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워너 필름 소사이어티 시즌 2’ 9편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워너 필소 시즌 2 블라인드 패키지’는 1차 오픈과 동시에 20분 만에 소진되었고, 6월 15일 2차로 진행한 앵콜 수량 역시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해 이번 기획전을 향한 관 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입증했다.

‘WB 100 x 워너 필름 소사이어티 시즌 2’는 6월 28일 <샤이닝> 상영을 시작으로 7월 5일 <디파티드>, 7월 12일 <조디악> 상영까지 메가박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