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tvN ‘2억9천’]
[사진 제공=tvN ‘2억9천’]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tvN 새 예능 ‘2억9천’이 tvN 예능 최초로 시청자를 위한 프리미어 시사회를 개최한다. 

그 어느때보다 담론이 뜨거운 결혼을 소재로 한 서바이벌이라는 점에서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2억9천'을 가장 먼저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vN ‘2억9천’(연출 이원웅/작가 강숙경)은 각양각색의 사연을 가진 열 커플이 서로의 믿음과 사랑을 증명하고 결혼이라는 결승점을 향해 달려가는 과정을 담은 압도적 규모의 리얼 커플 서바이벌. 

‘강철부대’로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을 창조시킨 이원웅 PD와 ‘피지컬: 100’을 글로벌 히트시킨 강숙경 작가가 의기투합했다는 점에서 일찌감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예고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평균적인 결혼 자금 ‘2억9천 만원’을 두고 펼치는 예비부부 열 쌍의 치열한 서바이벌과 과감한 스킨십이 화제를 모으며 지금까지 본 적 없는 ‘국내 최초 리얼 커플 서바이벌’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첫 방송보다 일주일 가량 빠른 6월 27일(화) 영등포 CGV에서 개최되는 400여명 규모의 프리미어 시사회는 예능 프로그램의 사전 공개라는 점에서 지극히 이례적인 일로 평가 받고 있다. 

이 같은 시도가 가능했던 것은 제작진의 작품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부분으로 기대를 높인다.

특히 프리미어 시사회에는 MC 장성규와 이원웅 PD, 강숙경 작가가 참석해 '2억9천'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직접 전할 예정이다.

MZ세대부터 결혼 1년차, 10년차 등 다양한 연령의 '2억9천' MC들을 대표한 장성규와 제작진이 예비 시청자와 직접 만난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만남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시청자 대상 '2억9천' 프리미어 시사는 오는 21일(수)까지 홈페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tv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 여름을 더욱 뜨겁게 만들 기대작, 리얼 커플 서바이벌 tvN ‘2억9천’은 오는 7월 2일(일) 저녁 7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