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로맨틱팩토리 제공] 
[사진 = 로맨틱팩토리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키프클랜 원년 멤버 빈첸과 임수가 새 앨범을 발매한다.

19일 로맨틱팩토리는 "Mnet '고등래퍼 2'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힙합크루 키프클랜의 원년멤버 빈첸과 임수가 7월 2일 컬래버레이션 앨범을 발표한다"라며 "앨범명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총 4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인 'sOs(에스오에스)'를 비롯해, 'Rose & White(로즈 앤 화이트)', 'LaLaLa(라라라)', 'More(모어)'가 수록됐다. 오반의 '어떻게 지내', '불행' 등에 참여한 프로듀서 VAN.C와 주시크의 '너를 생각해', '아무래도 난'을 작업한 프로듀서 안성현이 참여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오랜 친구 사이인 빈첸과 임수가 마치 하나의 팀처럼 모든 트랙을 만들어낸 앨범으로, 단순한 컬래버레이션 앨범과는 다른 밀도있는 호흡을 자랑한다.

특히 타이틀곡 'sOs'는 도입부 벌스 장인으로 불리는 임수의 훅 메이킹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빈첸의 라인 메이킹이 어우러진 곡이다. 

또한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는 빈첸과 임수가 제주도에서 모델 박세림과 함께 촬영해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빈첸과 임수의 컬래버레이션 앨범은 오는 7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