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로몬
이솔로몬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국민가수 이솔로몬과 이병찬이 '메가필드 뮤직페스티벌 2023'을 빛냈다.

이솔로몬과 이병찬은 지난 17일과 18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된 '메가필드 뮤직페스티벌 2023'에 참여했다.

17일 공연에 오른 이솔로몬은 '한 걸음더'를 시작으로 관객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음악감독 조커(이효석)와 조커밴드가 지원 사격을 펼치며 풍성한 사운드를 선사했다.

이어 'Can't Take My Eyes off You(캔트 테이크 마이 아이즈 오프 유)', '시인'을 부르며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내 사랑 내 곁에', '비오는 어느 저녁', '불꽃처럼' 무대로 현장 열기를 고조시켰다. 마지막 무대로는 'Piano Man(피아노맨)'을 부르며 다음을 기약했다.

이병찬
이병찬

이병찬은 음악감독 Phenomenotes(피노미노츠)와 함께 18일 무대를 책임졌다. '다 좋아', 'Fallin'(폴링)'으로 달달한 분위기를 선사했고, 'I Dream(아이 드림)', 'Gift(기프트)'로 관객들의 마음을 훔쳤다. 마지막으로 '그대여'를 부르며 따뜻한 여운을 남겼다.

밴드와 함께 첫 페스티벌을 펼친 이솔로몬과 이병찬은 소속사를 통해 "멋진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영광이고 행복했다. 무대에 올라 많은 관객 앞에서 노래하는 것이 얼마나 행복하고 소중한 것인지 다시 한번 깨달았다. 찾아와 주신 팬분들과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