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미스터트롯2' 진 안성훈이 흥겨운 댄스트로트로 여름을 물들인다.

안성훈은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인생은 알록달록'을 발매한다.

'인생은 알록달록'은 인생의 다채로운 모습을 알록달록한 색깔로 비유한 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댄스트로트다.

김나영의 '솔직하게 말해서 나', 먼데이키즈의 '가을 안부' 등을 만든 히트작곡가 이도형(AUG), 트리탑스로 활동하며 '청개구리' 등의 히트곡을 남긴 싱어송라이터 반형문을 비롯해 임영웅, 박현빈, 김희재 등 트로트 톱스타들의 곡을 편곡하고 세션한 최준원의 편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안성훈 특유의 시원시원한 보이스가 만나 그만의 매력이 온전히 드러난 곡으로 탄생했다.

한편 안성훈은 지난 시즌에 이어 '미스터트롯2'에 재도전해 출중한 노래 실력은 물론, 포기를 모르는 성실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현재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발매한 TV CHOSUN '미스터트롯2' 우승자 특전곡 '은인'으로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 안성훈은 흥겨움 가득한 신곡 '인생은 알록달록'을 통해 올여름 남녀노소의 내적댄스를 유발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