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KBS Joy-채널S 예능 '위장취업'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KBS Joy-채널S 예능 '위장취업'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폭풍 먹방러’ 신기루, 김민경, 홍윤화가 3인 3색 ‘일꾼러’로 변신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신기루, 김민경, 홍윤화는 14일(어제) 방송된 KBS Joy와 채널S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위장취업’ 1회에서 첫 근무지 꽃게잡이 배에 올라 취업을 빙자한 역대급 먹방을 펼쳤다.

인력사무소에 도착한 ‘먹자매’ 3인방은 취업을 위해 작성한 이력서를 공개했다.

증명사진부터 빅웃음을 안긴 신기루는 “이제 삼복더위가 찾아왔다. 아무쪼록 냉기 가득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선처를 부탁한다”며 탄원서를 빙자한 이력서로 포복절도케 했다.

이들의 첫 위장 근무지는 서해안 꽃게잡이로 정해졌다. 서해 바다 한가운데에서 본격 꽃게 조업을 시작한 김민경은 놓치는 그물이 없는지 꼼꼼하게 살피는가 하면 양만기 조절까지 하며 제철 꽃게를 줄줄이 잡아냈다.

홍윤화는 그물에 소라가 잡히자 즉석에서 가수 이소라 성대모사로 깨알 개그를 선보였다. 특히 그녀는 선장님의 취향을 저격하는 ‘홍크박스’로 변신해 흥을 돋웠다.

꽃게잡이 배에서 새로운 적성을 찾은 신기루와 김민경, 홍윤화는 그물 올리기 작업을 마친 뒤 꽃게잡이 배에서만 먹을 수 있는 선장님표 특별식에 푹 빠졌다.

랍스타와 비슷한 감칠맛의 생꽃게 회부터 고급스러운 맛의 게딱지 회까지 맛본 이들은 행복 가득한 미소를 지어 보여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시켰다.

항구에 무사히 도착한 이들은 오늘 잡은 꽃게로 꽃게찜과 꽃게탕을 만들기로 했다.

홍윤화는 주부의 관록을 십분 발휘해 요리를 뚝딱 완성했고, 갓 잡은 꽃게로 만든 싱싱한 꽃게 맛을 본 신기루와 김민경은 감탄을 터트렸다.

신기루는 홍윤화가 식탁 위에 떨어트린 꽃게 알을 잽싸게 주워 먹어 ‘알도둑’에 등극, 홍윤화는 “경찰 불러”라고 소리치는 등 깨알 상황극으로 웃음까지 다잡았다.

첫 번째 위장 취업을 마친 김민경은 “바다 위에서 바람을 맞으며 먹은 상황이 맛있었다”며 “먹방은 진정성이라고 생각한다”는 명언 퍼레이드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꽃게로 배를 채운 이들은 마지막으로 선장님께 일당을 받으러 갔다. 하지만 생각보다 얇은 봉투에 불안해졌고, 이들은 일당 보다 더 많이 먹어 오히려 추가 금액을 결제해야 하는 상황을 맞았다.

가위바위보 끝에 신기루가 추가 결제자로 당첨, 그녀는 쿨하게 남은 금액을 송금해 멤버들의 박수를 받았다.

신기루, 김민경, 홍윤화는 꽃게잡이 현장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맛깔나는 먹방 등 역대급 케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천상 먹방러 신기루, 김민경, 홍윤화의 열정 넘치는 열일 현장과 맛깔나는 먹활약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KBS Joy, 채널S ‘위장취업’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