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재치로 무장한 '돌싱포맨’ 김준호가 화요일 밤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김준호는 13일(어제)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가수 장윤정과 함께 넘치는 입담으로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김준호는 시청률의 여왕 장윤정을 만나자마자 그녀의 환심을 사기 위해 "경완이 선물 하나 사 왔습니다"라며 멤버들에게 주려고 가져온 위스키를 넙죽 건네 모두를 폭소케 했다.

곧이어 시청률 상승을 위한 계약서 쓰는 자리가 마련됐고, 김준호가 준비한 이상민 계약서에는 이상민의 그녀인 '대게녀'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다. 이어 김준호는 "대게만 보면 형 생각이 난다니까?"라며 탁재훈과 함께 '대게 메들리'를 부르는 등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

김준호는 특히 전 여친에 대한 이상민의 반격이 날라오자 "없는데 왜 그러세요" 횡설수설하며 얼굴이 빨개지는 등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김준호는 ‘탁라인’인지 ‘궁라인’인지 제대로 정하라는 핀잔에 돌싱포맨에서는 ‘탁라인’이고 미우새에서는 ‘궁라인’이라며 요리조리 빠져나가는 박쥐 김준호 선생의 모습으로 개그맨다운 예능감을 뽐냈다.

이후 김준호 차례의 계약 조항이 공개되고, ‘김지민과 이별한다’라는 극단적인 계약서 조항이 나오자 김준호는 발끈, "없습니다 마지막 사랑입니다"하는가 하면 “장윤정의 노래가 초혼이 아닌 재혼이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면서 재혼(?)에 대한 바람도 드러냈다.

방송 말미, 김준호는 장윤정 딸 하영이가 뽑은 외모 1등 삼촌 콘테스트 결과에 긴장된 마음으로 기다렸고, 결국 김준호가 ‘돌싱포맨’ 외모 1등 삼촌으로 뽑히게 되자 흥겨운 입꼬리를 감추진 못했다.

천상 예능인 다운 재치와 ‘돌싱포맨’ 외모 1등 삼촌을 차지한 김준호의 활약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