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채널A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채널A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가면의 여왕’의 오지호가 김선아 앞에서 비극적인 죽음을 맞았다.

지난 12일 밤 방송된 채널A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연출 강호중/ 극본 임도완/ 제작 더그레이트쇼, 래몽래인/ 기획 채널A) 15회에서는 강일구(송영창 분) 회장의 함정에 빠진 최강후(오지호 분)가 죽음을 맞이했다.

강후가 남겨놓은 증거로 모든 진실을 알게 된 도재이(김선아 분)는 두 번째 복수를 결심하며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 회장은 자신이 기도식(조태관 분)을 죽였다는 증거를 갖고 있는 강후에게 아비 노릇을 했을 뿐이라고 뻔뻔하게 일관해 분노를 유발했다.

이에 강후는 “재이가 원하는 건 언제나 진실”이라며 자수를 회유했고, 강 회장은 내일 아침 경찰서에 출두하겠다며 한 발 뒤로 물러섰다.

재이를 지키기 위해 모든 걸 쏟아 부은 강후는 재이의 집으로 가던 중 명은수(김상균 분)에게 SOS 전화를 받고 급히 인천항으로 향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강 회장의 계략이었다. 이미 최비서(김영준 분)에게 넘어간 은수는 강후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척 하다가 쇠파이프를 휘둘렀다.

예상치 못한 은수의 공격에 쓰러진 강후는 가까스로 현장에서 벗어나는데 성공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안겼다.

같은 시각, 강 회장은 강후를 대신해 재이의 집을 찾았다. 그는 강후와 결혼하겠다는 재이의 말에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최비서로부터 강후를 놓쳤다는 문자를 확인하는 스릴 넘치는 전개로 몰입도를 높였다.

재이는 한편 저녁 식사를 마치고 강 회장을 배웅하기 위해 집 앞으로 나섰다. 그 순간, 길 건너편에서 자신의 이름을 외치는 피범벅 상태의 강후를 발견했다.

깜짝 놀란 재이는 강후에게 다가가려 했지만, 그 순간 강후는 최비서의 칼을 맞고 그 자리에서 숨을 거뒀다.

눈앞에서 강후의 죽음을 목격한 재이는 비명을 내지르며 오열했고,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일구는 비열한 미소를 지어 보여 모두를 공분하게 만들었다.

강후의 죽음으로 위기를 모면한 강 회장은 재이를 자신의 완전한 딸로 만들기 위해 그녀가 가장 믿었던 것들을 처참히 무너뜨리기로 결심했다.

강 회장은 고유나(오윤아 분), 주유정(신은정 분), 윤해미(유선 분)를 자신의 호텔로 불러 모았다.

강 회장은 유나에게 딸 나나(안태린 분)의 간 이식을, 유정에게는 영운 재단 후원, 해미에게는 모친 길만옥(추귀정 분)의 안위를 약속하는 대신 딸 재이와의 인연을 끊어달라고 말했다.

강후가 세상을 떠난 후 산송장처럼 지내던 재이는 강후가 생전 남겨놓은 강 일구 회장에 대한 비밀을 확인하고 충격에 빠졌다. 분노에 서린 그녀는 강 회장에 대한 복수를 다짐하며 극강의 스릴을 선사했다.

독기를 품은 재이는 강 회장과 마찬가지로 그의 가장 소중한 것부터 끊어내기로 했다. 그녀는 강 회장의 아내와 딸을 찾아가 강 회장이 엔젤스 클럽의 주인임을 폭로하며 강보 그룹을 지키려면 그와 이혼하라고 종용했다.

아내로부터 이혼 통보를 받은 강 회장은 재이의 움직임을 눈치 챈 뒤 마음이 다급해졌다. 그는 유나, 유정, 해미에게 한 약속을 지키는가 하면, 새로운 비밀 클럽의 여왕이 되어 달라고 제안했다.

유나, 유정, 해미가 고민에 빠진 사이 재이는 강 회장의 부름을 받고 호텔에 도착, 4인방은 예상치 못한 만남에 경악했다.

강 회장은 당황한 재이에게 세 사람을 자신의 친구라고 소개했고, 배신감에 휩싸인 재이는 친구들을 향해 분노를 쏟아내는 등 안방극장을 뒤흔들었다.

‘가면의 여왕’은 10년 전 2401호에서 벌어진 기도식의 살인과 도재이의 성폭행 사건을 파헤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매회 반전을 거듭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최종회만 남겨둔 ‘가면의 여왕’이 과연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재이 불쌍해서 어떡해”, “강일구 진짜 대단하다. 살아남기 위해 어떤 악행도 마다하지 않는구나”, “강후까지 죽이다니 진짜 화난다”, “김선아 배우 눈물 연기 대박”, “마지막 회 너무 기대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채널A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 최종회는 오늘(13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